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출금이체 계약이 종료된 고객의 출금이체 등록정보 해지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지난 2월 24일에 안내해드린 바와 같이
출금이체 계약이 종료된 고객의 출금이체 등록정보 해지일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안내드리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요청내용 : 출금이체 계약이 종료된 고객의 해지내역을 결제원에 송신

* 해지방법
- 고객의 해지내역을 최대한 나누어 EB130309~EB130402파일에 포함하여 송신
(총 19영업일자 파일이며 기관코드당 일 최대 해지건수는 5만건으로 제한)
- 총 해지대상 건수가 100만건 이상인 경우 결제원 담당자와 일정 및 해지방법
등 별도 협의(기관코드 및 예상 해지건수를 dwlee84@kftc.or.kr로 회신)

* 기타사항
- 상단의 해지방법에 의거하여 해지내역 송신시 금융기관에서 해당 고객 앞
출금이체등록이 해지되었다는 문자메시지(LMS) 발송 제외 예정

아울러 향후에는 출금이체 계약이 종료된 고객의 해지데이터를
주기적으로 결제원에 송신하여 고객민원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출금이체 계약이 종료된 고객의 출금이체 등록정보 해지일정 안내" 다운로드



 이전글   [효성] 약관 변경 예정 안내
 다음글   출금이체 계약이 종료된 고객의 출금이체 등록정보 해지일정 변경 안내

 
회사소개 | 제품문의 |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