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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 거래종료회원 삭제 안내
1. 배경 및 목적
금융위의 CMS안전성 강화 조치에 따라 통합관리시스템이 운영될 예정입니다.
통합관리시스템이 운영되면 납부자가 자신의 자동이체 내역을 확인하고,
동의되지 않은 내역이 있을 경우 민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민원의 방지를 위하여 금융감독원에서는 1년이상 장기 미출금회원의 삭제를
요청하였습니다.

2. 회원 삭제 일정

2014년 4월 1일 ~ 2015년 3월 31일 중 출금이력이 없는 회원
→ 2015년 4월 20일~30일 일괄 해지

1년간 출금이력이 없는 회원
→ 매월 10일 일괄 해지

3. 자동이체동의가 종료된 회원은 해지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4. 통합관리시스템이란?
- 금융당국에서 운영하는 시스템으로 납부자의 계좌에 신청이 되어 있는 자동이체
등록 건에 대한 정보를 통합으로 조회할 수 있는 시스템(www.payinfo.or.kr)
- 19개 금융회사(은행)에 신청이 되어 있는 자동이체신청정보 조회 가능
- 현재는 3개 이동통신사 및 9개 신용카드사에 등록된 자동이체신청정보가
시범적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6월 1일 이후 조회 가능한 대상을 전체 자동이체
서비스 이용기관으로 확대 예정

[첨부]"거래종료회원 자동이체 해지처리 요청"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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