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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 증빙자료 첨부 시행에 따른 사용법 안내
2015년 10월 12일부터 증빙자료 첨부가 시행됩니다.

이와 관련 변경된 사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께 자동이체동의서를 받습니다.

2. 받으신 자동이체동의서를 스캔 또는 사진 촬영하여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주의 : 이미지파일 확장자는 jpg, jpeg, gif, tif만 가능합니다)

3. 프로그램에서 '고객관리'의 '등록작업'을 통해 신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하고
'저장'합니다.

4. 오른쪽 상단의 '증빙자료 첨부'를 클릭하여 저장해놓으신 경로에 있는
스캔본 또는 사진을 선택 후 '열기'를 클릭합니다.


5. 승인의뢰에서 '승인의뢰 생성'을 하여 '승인의뢰 전송' 버튼을 클릭하고 증빙자료의
전송을 먼저 진행한 후 완료시 승인의뢰 전송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주의 : 증빙자료를 첨부하지 않을 경우 승인의뢰에서 생성되지 않습니다.)




출금동의 증빙자료 전송의 경우 정부시책에 따라 전자금융거래법에 의거 CMS,
지로자동이체, 펌뱅킹 등 모든 자동이체 서비스 이용기관은 고객으로부터 출금
동의를 징구하여 통합관리시스템에 전송해야 합니다.

의무사항인 만큼 꼭 공지를 숙지하시어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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