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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 승인의뢰시 금융기관의 SMS 발송
금융당국에서는 자동이체를 이용하는 납부자의 보호를 위하여 금융기관이 직접 납부자(예금주)의 등록된 휴대전화로 자동이체 등록 사실을 통지하도록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각 금융기관에서 예금주의 휴대전화로 등록문장를 송부하오니 자동이체 등록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대상
 - 이용업체가 자동이체 등록한 계좌번호의 예금주

발송방법
 - 금융기관이 보유한 예금주의 휴대전화로 SMS/LMS통지

문자메시지 문구
 - 각 금융기관이 자율적으로 자동이체 등록사실을 안내함(각 은행별로 문구가 상이할 수 있음)
 - 출금기관의 정보는 포함(예시)홍길동 세무회계사무소로 자동이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시행시기
 - 현재 각 은행별로 발송을 위한 전산개발을 진행 중이며 7월 15일(화)부터 순차적으로 발송예정


[주의사항]

* 효성에프엠에스㈜와 금융기관은 자동이체와 관련한 고객응대 시 이용관리자의 정보(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를 안내하고 있사오니 연락처 변경시 당사 콜센터 1577-1543으로 연락주셔서 최신 연락처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연락 불가한 전화번호가 등록되어있을 경우에는 자동이체 등록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예금주로부터 자동이체동의서 접수시 자동이체등록 문자가 발송될 예정임을 안내하여 자동이체 해지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금주의 요청으로 은행해지 처리될 경우 해당 계좌를 다시 등록하기 위해선 예금주가 은행에 방문해야합니다.


* 7월중 효성에프엠에스㈜에서 정부정책에 따라 금융기관과는 별도로 이용업체에서 회원 등록시 승인을 위하여 문자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추후 올라오는 공지사항을 필독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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