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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결원] 통장기재내역을 이용기관 상호와 일치 요청 안내
안녕하세요.

금융결제원의 협조 요청 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아래 관련규정에 의거 통장기재내역이 상호와 일치하지 않는 이용기관에 대해서

변경신청 절차 안내차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이에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협조 요청 사항

- CMS 이용기관에 통장기재내역을 이용기관 상호와 일치 요청 안내

- 변경신청절차 안내 : 금융결제원 고객센터(☏1577-5500 (1)번 누른

후 (3)번)로 유선 변경

- 변경기한 : 2014년 12월 31일까지




<관련규정>



- CMS이용약관 제10조(납부자의 통장 기재내역)



① 이용기관은 납부자의 통장기재내역에 사전 등록된 이용기관 상호를

반드시 사용하여야 한다. 다만, 결제원은 이용기관의 수납자금 특성상

통장기재내역을 이용기관의 상호로 특정하기 곤란할 경우, 이를 심사하여

예외 적용할 수 있다.

② 이용기관은 상호가 변경될 경우, 제9조 제1항에 의거 이용기관 상호를 변경

하여야 한다.

③ 이용기관이 전송한 파일의 통장기재내역이 사전 등록된 이용기관 상호와

일치하지 아니할 경우 결제원은 수신된 데이터를 처리하지 아니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기관에 귀속된다.

④ 제1항 및 제2항의 이용기관 상호는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상호를 원칙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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